Quantcast

영화 ‘거울나라의 앨리스’, 조니 뎁·앤 해서웨이 주연의 판타지…네티즌 관심 ↑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영화 ‘거울나라의 앨리스’가 2일 오후 한 영화 채널에서 방영되며,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거울나라의 앨리스’는 지난 2016년 개봉한 제임스 보빈 감독의 작품이다.

조니 뎁, 앤 해서웨이, 미아 와시코브스카, 헬레나 본햄 카터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영화 ‘거울나라의 앨리스’ 스틸컷 / 네이버 영화
영화 ‘거울나라의 앨리스’ 스틸컷 / 네이버 영화

거친 바다를 항해하며 배의 선장으로 지내온 ‘앨리스’는 런던에 돌아와 참석한 연회에서 나비가 된 ‘압솔렘’을 만나게 되고, 거울을 통해 이상한 나라로 돌아가게 된다. 

그 곳에서 앨리스는 ‘하얀 여왕’을 만나 위기에 처한 ‘모자 장수’의 얘기를 듣게 되고 ‘시간’의 크로노스피어를 훔쳐 과거로 돌아가 ‘모자 장수’를 구하려고 한다. 

한편, 하얀 여왕에 의해 아웃랜드로 추방되었던 ‘붉은 여왕’ 또한 크로노스피어를 호시탐탐 노리고, 앨리스는 ‘붉은 여왕’과 ‘시간’으로부터 벗어나 모자 장수를 구하기 위한 스펙타클한 시간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영화 ‘거울나라의 앨리스’는 네티즌 평점 8.33점을 기록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