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 지성(Ji Sung)-황정음(Hwang Jung Eum), 3단 '격정 키스' 시청률 '급상승' 16.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비밀'의 시청률 상승에 브레이크가 없다. 지난 31일 방송된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 12회는 드디어 배수빈의 악행을 모두 알게 된 지성(Ji Sung)의 분노와 사면초가에 몰리며 황정음(Hwang Jung Eum)에게 다시 한 번 바닥을 보인 배수빈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시청률은 열 번째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1회부터 12회까지 단 2차례를 제외하고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을 해온 셈.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16.7%를 기록하며 지난회 15.7%보다 1.0%P 상승하며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1일에 방송된 12회는 지성(Ji Sung)과 황정음(Hwang Jung Eum)이 숨막히는 격정 키스를 나눠 시청자들의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유정(황정음(Hwang Jung Eum))은 민혁(지성(Ji Sung))과의 사이가 가까워지는 것을 의식한 세연(이다희)의 계략에 의해 그의 집에서 일일 도우미로 일하게 된다.
 
세연은 민혁의 생일의 빌미로 그에게 음식을 차릴 것을 명령하고 민혁에 이어 도훈(배수빈)까지 불러내 4자 대면을 유도한다. 이에, 유정은 세연과 도훈 그리고 민혁에게 "두 분 위험해 보이시네요. 두 분은 잘 어울리세요"라며 이어 "제가 더 필요 없는 거 같아서 이만 가보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서둘러 자리를 떠난다.
 
지성(Ji Sung)-황정음(Hwang Jung Eum) /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 방송 캡처
지성(Ji Sung)-황정음(Hwang Jung Eum) / KBS 2TV 수목 드라마
유정이 걱정된 민혁은 유정이 혼자 서있는 버스정거장에 찾아온다. 유정의 창고 앞. 유정을 간절한 눈빛으로 바라보던 그는 차에서 내려 조수석의 문을 열며 유정에게 다가가 격정적인 키스와 달콤한 키스를 연속으로 퍼부으며 시청자들의 심장 박동수를 폭발시켰다.
 
필사적으로 피하는 유정과 그런 유정에게 숨조차 쉴 수 없게 격렬한 입맞춤을 퍼붓는 민혁이지만 이것도 잠시. 눈물 흘리는 유정에게 무릎을 꿇은 뒤 눈빛 동의를 얻은 민혁은 유정의 상처받은 마음까지 어루만져 줄 듯 다시 한 번 로맨틱한 입맞춤을 나눈다.
 
이에, 황정음(Hwang Jung Eum)을 향한 주체할 수 없는 감정으로 인해 괴로워하다 그와 만날 때마다 애틋한 심경을 드러내곤 했던 지성(Ji Sung)은 온 몸 달아오르게 만드는 키스로 더 이상 걷잡을 수 없이 커져 버린 사랑의 감정을 대변한다.
 
그토록 원해왔던 두 사람의 키스에는 격렬함을 뛰어넘는 슬픔과 애절함이 베어있었다. 그 동안 참고 참았던 감정을 표출하는 지성(Ji Sung)과 황정음(Hwang Jung Eum)의 애틋한 표정 연출이 압권. 쉽게 다가갈 수 없었던 사랑에 가슴 아파하면서도 다가오는 사랑에 대한 설렘을 숨기지 않은 두 사람의 모습이 화면 가득 묻어났다. 이에, 지성(Ji Sung)과 황정음(Hwang Jung Eum)의 격정 키스신이 담기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가슴 먹먹한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성(Ji Sung)과 황정음(Hwang Jung Eum)의 18禁을 넘어 25禁 키스가 등장하자 시청자들은 "무슨 차에서 내리기도 전에 눈빛으로 이미 키스 시작", "현빈의 거품키스 이후 최고의 키스신!", "지성(Ji Sung) 대박! 박력 쩔어! 처음엔 박력.. 갑자기 몰아붙이다가.. 두 번째는 무릎 꿇고서", "오늘도 물개 박수를 세 번이나 치게 만든 요물", "내 인생 최고의 키스신으로 남을 거야", "'비밀' 키스신 역대급 키스신 등극", "중간에 조미녁이 시계 풀린 거 보셨나여. 겁나 격함", "오늘밤 잠은 다 잤어요"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Ji Sung), 황정음(Hwang Jung Eum),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