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그린랜턴:반지의 선택’ 새삼 화제…줄거리 및 결말 뭐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영화 ‘그린랜턴:반지의 선택’에 이목이 모였다.

영화 ‘그린랜턴:반지의 선택’은 ‘머나먼 사랑’, ‘007 카지노 로얄’의 마틴 캠벨 작품.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피터 사스가드, 마크 스트롱, 팀 로빈스 등이 출연해 열연했다.

머나먼 은하계에는 무한파워를 발휘하는 반지 파워링의 힘으로 지구를 포함한 총 3600개 섹터로 구분된 행성들을 수호하는 그린랜턴 군단이 존재하고 있었다. 

영화 ‘그린랜턴:반지의 선택’ 스틸컷 / 네이버 영화
영화 ‘그린랜턴:반지의 선택’ 스틸컷 / 네이버 영화

그러나 우주의 빛이 사라지고 강력해진 악의 기운으로 최악의 위기가 다가오자, 그린랜턴의 수장은 운명적으로 지구에 불시착해 그의 파워링이 선택하는 대로 할 조던을 후계자로 맞는다. 

그린랜턴의 집결지인 오아 행성으로 불려온 할 조던은 훈련을 통해 인간으로서 최초이자 또한 최강의 군단으로 거듭나 섹터 2814의 지구를 담당하게 된다. 

그 사이, 모든 생명체들을 파괴시킬 ‘가장 어두운 밤’이 오리라는 예언이 실현되면서 새롭게 탄생한 악의 존재들 역시 점점 파워를 키워간다.

가장 밝은 낮에도, 가장 어두운 밤에도, 그랜 랜턴의 눈을 벗어날 악은 절대 없다.

영화 ‘그린랜턴:반지의 선택’은 지난 2011년 개봉한 액션/SF 영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