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씨더맥스(M.C the MAX), 12월 단독 콘서트 ‘언베일링(Unveiling)’서 '정규 7집' 수록곡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실력파 보컬 밴드 엠씨더맥스가 오는 12월, 단독 콘서트와 함께 '정규 7집' 소식을 알렸다.
 
엠씨더맥스는 오는 12월 24일(화), 25일(수) 이틀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의 시’, ‘잠시만 안녕’,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엠씨더맥스는 앨범 활동을 쉬는 동안에도 소극장 공연 등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의 만남을 가져온 바 있다.
 
엠씨더맥스(M.C the MAX) / 뮤직앤뉴
엠씨더맥스(M.C the MAX) / 뮤직앤뉴
특히 정규 7집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엠씨더맥스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의 수록곡을 팬들 앞에 처음 선 보이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것.
 
더욱이, 엠씨더맥스의 7집 앨범은 지난 2008년 정규 6집 ‘눈물은 모르게’ 이후 오랜 시간 정성 들여 작업한 끝에 발매되는 것으로, 새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로 개최하는 이번 콘서트 ‘언베일링(Unveiling)’에서 특유의 생생한 밴드 연주와 라이브로 팬들 앞에 신곡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뜻 깊은 크리스마스 공연을 함께 할 예정이다.
 
뮤직앤뉴는 “정규 7집 앨범을 발매를 앞두고 있는 엠씨더맥스가 새 앨범 수록곡을 팬들에게 가장 처음으로 공개하는 의미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멤버들 역시 최상의 무대를 위해 공연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니 오는 12월 엠씨더맥스의 단독 콘서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월 24일(화) 25일(수)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펼쳐지는 엠씨더맥스 단독 콘서트 ‘언베일링(Unveiling)’은 11월 11일(월)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이 오픈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