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인생을 뒤바꾼 기적 같은 10번의 기회…‘내 인생도 바뀔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화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지난 2016년 12월 개봉했으며 홍지영 감독의 작품이다.

해당 영화의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2015년 현재. 현재의 수현은 의료 봉사 활동 중 한 소녀의 생명을 구하고 소녀의 할아버지로부터 신비로운 10개의 알약을 답례로 받는다.

호기심에 알약을 삼킨 수현은 순간 잠에 빠져들었고 다시 눈을 떴을 때, 30년 전 과거의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스틸 / 네이버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스틸 / 네이버 영화

1985년 과거. 오래된 연인 연아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과거의 수현은 우연히 길에 쓰러진 남자를 돕게 된다.

남자는 본인이 30년 후의 수현이라 주장하고 황당해하던 과거의 수현은 그가 내미는 증거들을 보고 점차 혼란에 빠진다.

사랑했던 연아를 꼭 한 번 보고 싶었다는 현재 수현의 말에 과거 수현은 알 수 없는 불안감을 느끼고 이어 믿기 힘든 미래에 대해 알게 된다.

이 영화에는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김상호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한편,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늘(2일) 오후 12시부터 스크린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