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VT), 7월 16일 컴백 확정…여름 뜨겁게 달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세븐틴이 오는 7월 16일 가요계 전격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일) 자정 세븐틴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트레일러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오는 16일 약 5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했다.

세븐틴은 지난 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단독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 IN SEOUL’에서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는 귀를 사로 잡는 독특한 리듬감의 배경 음악과 함께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세븐틴 멤버들의 완벽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야자수, 트로피컬 셔츠 등 한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나타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세븐틴(SVT) 컴백 티저 이미지 / 플래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SVT) 컴백 티저 이미지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특히 멤버 민규가 들고 있던 해바라기를 던지자 ‘YOU MAKE MY DAY’와 ‘ON JULY 16th 2018’ 이라는 메시지가 차례로 등장하며 오는 16일 가요계 전격 컴백을 선언, 세븐틴의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이 최고조로 증폭된 상황.

지난 2월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활동을 통해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및 음반 차트는 물론 해외 차트 등에서 1위를 휩쓸며 국내외 대세돌로서의 뜨거운 저력을 과시한 바. 이번 활동에서 세븐틴이 선보일 또 한 번의 기록과 그들이 선사할 음악에 대해 가요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세븐틴이 앞선 앨범들을 통해 높은 인기 속 다양한 컨셉트를 완벽하게 소화, 뛰어난 실력과 음악성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눈을 사로 잡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앨범 또한 세븐틴이 더욱 특별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새 앨범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