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스쇼’ 아시아나항공, 기내식 차질로 항공편 지연 “더 늘어날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기내식 공급에 차질을 빚어 항공편이 무더기로 지연됐다.

2일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98,1MHZ)’에서는 이슈를 전했다.

CBS ‘김현정 뉴스쇼’ 홈페이지 캡쳐
CBS ‘김현정 뉴스쇼’ 홈페이지 캡쳐

이날 김PD는 1시간 이상 출발이 지연된 항공편은 총 13편 정도라 언급,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자정부터 기내식 공급작업이 차질을 빚으면서 출발이 1시간 이상 늦어지는 등 항공기가 지연됐다고 전했다.

지연 이유는 기내식 업체 변경 때문이란 것.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기내식 납품 업체를 기존 업체였던 LSG코리아에서 게이트고메코리아로 변경했다. 하지만 게이트고메코리아가 건설 중이던 제조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3개월간 임시로 샤프도앤코에서 기내식을 제공하기로 했다. 샤프도앤코로 변경한 뒤 첫날 이같은 지연사태가 발생한 것이다.

게다가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지 않아 지연되는 항공편은 더 늘어날 예정이라 전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납품업체가 기내식을 제공하는 첫날이다보니 운영상 미숙함이 있어 이런 문제가 발생했다고 한다"며 "아직 정리 중으로 완전히 해결된 상황은 아니지만 최대한 빨리 안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