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홍수현♥마이크로닷, ‘도시어부’에서 ‘연상연하’ 커플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1일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홍수현의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한 매체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알게됐고,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첫 만남은 지난해 10월, 홍수현이 채널A ‘도시어부’에 출연한 당시였다. 그는 ‘도시어부’의 첫 여성 게스트로 등장, 마이크로닷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마이크로닷, 홍수현 / 마이크로닷SNS
마이크로닷, 홍수현 / 마이크로닷SNS

이후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끊임없이 연락하고 지내며 만난 것으로 알려졌고, 이후 열애로 이어진 것이다. 

특히 홍수현 나이는 81년생으로 38살, 마이크로닷의 나이는 93년생으로 26살. 띠동갑의 나이차이가 무색하게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보인다.

홍수현 SNS
홍수현 SNS

한편 홍수현은 1999년 SBS 드라마 ‘고스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대조영’, ‘내게 거짓말을 해봐’, ‘공주의 남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2014년 ‘룸메이트’를 시작으로 예능 프로그램으로도 영역을 넓혔다.

마이크로닷은 2006년 올 블랙 싱글앨범 ‘Chapter1’로 데뷔, 무명시절을 가지다가 Mnet ‘쇼미더머니’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힙합의 민족’, ‘정글의 법칙’ 등 예능의 영역을 넓혀갔다. 현재는 채널A ‘도시어부’의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