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법남녀’ 정유미, 화보 비하인드 컷도 화보로 만드는 비주얼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7.01 17: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검법남녀’ 정유미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정유미는 최근 패션 슈즈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됐다. 이에 S/S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27일 공개 된 비하인드 컷에는 청순, 러블리, 유니크함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정유미는 다양한 화보 컨셉을 찰떡같이 소화해내고 있는 모습이다. 쏟아지는 햇살을 맞으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하면, 트로피컬한 배경에 살짝 턱을 괴고 카메라를 응시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정유미 특유의 내츄럴한 매력이 더해져 더욱 패셔너블한 느낌을 자아낸다.

 스타캠프202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경쾌한 느낌의 스타일을 완벽 소화해내며 발랄한 모습을 연출했다. 슈즈브랜드 뮤즈답게 신발이 돋보이는 포즈를 취하며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어떤 메이크업과 의상을 만나도 완벽히 자신의 것으로 소화해내는 정유미의 매력은 B컷 마저 A컷으로 완성해냈다.
 
정유미는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서 은솔 역을 맡아 초임 검사의 성장과정을 그리고 있다. 최근 카리스마 검사로 성장한 은솔검사의 야무진 면면을 무르익은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극 재미를 더하기도. 사건을 주체적으로 해결해나가는 성장한 은솔검사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그리는가하면, 백범(정재영)과의 대립구도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긴장감을 높였다.
 

정유미의 캐릭터 표현력과 탄탄한 연기력이 은솔의 성장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평이다. ‘검법남녀’가 극 중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정유미가 완성 할 은솔 캐릭터에 기대가 더해진다.

 
드라마와 광고계를 오가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배우 정유미가 출연 중인 MBC ‘검법남녀’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