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1일 일요일(음력 5월18일 갑오)...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1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 
 헤어져 지내던 형제나 친구에게 기쁜 소식이 있다. 그로 인해 지출이 많겠다. 벌인 일들을 정리할 때다. 버릴 일은 과감히 버리라. 새로운 각오를 하자. 가정 화목은 자녀 탈선을 막는 길이다. 
    
▶소띠 
 남의 말에 현혹돼 곤경에 빠질 우려가 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내 생활에 충실하고, 서로 양보하라. 닭, 뱀, 말띠를 아는 사람은 항상 살얼음 위에 서 있는 격이다. 

▶범띠 
 필요 이상 칭찬하는 자를 경계하라. 아무 생각 없이 믿다 손해 볼 수 있다. 남에게 미루지 말고 내 일은 내가 하자. 2, 4, 10월생은 결단이 요구된다. 운전하는 사람은 차를 두고 귀가하라. 

▶토끼띠 
 지혜로운 판단으로 모든 일을 처리하라. 적은 지식과 좁은 안목으로 직장이나 주변 환경을 바꾼다면 손해를 보겠다. 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인정받는 것이 좋다. ㄱ, ㅇ, ㅅ 성씨는 좀 답답할 듯하다. 

▶용띠 
 주인의식으로 땀 흘리는 자만 내일을 열 수 있다. 윗사람 충고를 겸손하게 수용하라. 지금은 자존심을 내세울 때가 아니다. 북, 남쪽 사람이 내게 큰 도움을 준다. 3, 5, 11월생이 귀인임을 알라. 
    
▶뱀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다. 가정도 화목하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한다. 경쟁 속에서 승리하며 실력을 발휘할 때다. 형제가 금전 거래하다 마음 상할 일 있겠다. ㄱ, ㅂ, ㅅ 성씨는 신중히 처신하라. 
     
▶말띠 
 누구나 때로는 하는 일에 싫증을 느껴 전업하고 싶어진다. 이는 과감히 도전하는 사람과 하지 못하는 사람의 차이다. 일은 서두르지만 않으면 행운이 온다. 3, 7, 9월생 변동은 금물이다. 
    
▶양띠 
 재주도 많고, 능력도 있으나 애정에는 자신이 없다. 많은 사람에게 존경은 받을 수 있다 해도 사랑만은 마음대로 안 된다. 2, 9, 12월생 하는 일이 쉽게 풀리지 않아 고민하다 노이로제에 시달린다.   

▶원숭이띠 
 취미를 살려 본업으로 할 수 있는 재주가 있어도 활용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고 만다. 혼자 하는 일이 엄청나게 힘들고, 쓰러질 것 같구나. ㄱ, ㅂ, ㅇ 성씨 북, 동쪽 사람에게 자존심을 버리고 도움을 청하라. 

네이버 띠별 운세 정보
네이버 띠별 운세 정보

▶닭띠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푸는 사람의 고마움도 알아주는 아량을 가지라. 자유 결혼한 자는 지금쯤 행복해야 할 결혼 생활을 지겹도록 후회할 수 있고, 부부간 별거 생활을 마음 편하게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어서 부부 협력 아래 길을 찾으라. 

▶개띠 
속상할 때 답답하더라도 말하지 말고 참으라. 잘못이 없어도 내게 책임이 돌아온다는 것을 알라. 1, 7, 11월생 애정과 인덕이 없다고 한탄하지 말라. 때가 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화목의 날이 온다. 

▶돼지띠 

 매사 겸손한 자세로 처신하면 바라던 대로 성취한다. 지나친 욕심을 삼가고, 지혜롭게 화합할 때 주위 찬사를 받겠다. 금전이 부족하더라도 내일을 위해 저축하라.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