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미나-사나-모모, 새 앨범 작사가로 전격 참여…‘미사모 크로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트와이스(TWICE)의 모모, 사나, 미나가 새 앨범 수록곡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의 작사가로 참여했다.
 
7월 9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포함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을 발표하고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이에 앞서 멤버별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등을 릴레이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정오에 JYP 및 트와이스 각종 SNS채널에 신곡 ‘샷 스루 더 하트’의 작사가로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참여한 사실을 알리는 트랙리스트를 추가 공개했다.

앞서 1차 트랙리스트에서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가’로 휘성이 참여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이후 2차 트랙리스트 공개를 통해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외에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 등 2곡의 신곡 정보를 전했는데 그중 샷 스루 더 하트의 작사진에 ??, ??, ??라는 표기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그 주인공은 모모, 사나, 미나로 밝혀졌다. 트와이스 앨범서 세 멤버가 작사가로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앨범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비롯해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의 작사가 별들의 전쟁과 ‘낙 낙’(KNOCK KNOCK)의 작곡을 맡은 이우민이 함께한 ‘칠렉스’, ‘샷 스루 더 하트’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까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트와이스가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후 3개월여 만에 내놓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서는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돼 기대를 모은다. 한 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서 휘성의 노랫말과 트와이스 만의 상큼, 발랄한 느낌을 전할 멜로디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랙리스트 외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멤버별 티저 이미지도 선보여 시선을 붙잡는다. 나연-정연-모모, 사나-지효-미나, 다현-채영-쯔위 순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서 멤버들은 여름 휴가지 파티걸 콘셉트로 변신해 우아, 청순, 발랄, 힙한 매력 등 9인 9색의 개성을 표출하며 팬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