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 지성 테마곡, 에일리의 '눈물이 맘을 훔쳐서' 뮤직비디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황정음을 향한 지성의 지독한 사랑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재 탄생됐다. 블랙홀 흡인력으로 안방극장에 '비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이 민혁(지성 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민혁의 테마곡 에일리의 '눈물이 맘을 훔쳐서'는 지난 30일, 음원 공개 즉시 소리바다 실시간 인기차트 1위, 벅스뮤직 실시간 음원차트 1위, 올레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 10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에일리 / 톱스타뉴스 포토DB
에일리 / 톱스타뉴스 포토DB
이에, 하나씩 밝혀지는 비밀을 통해 사랑에 눈 뜬 지성의 모습과 그의 애절한 눈빛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게 된 것.
 
이는 동명 제목처럼 안타까운 사랑에 대한 아픔이 눈물이 되어 자신의 마음까지 훔친다는 내용으로 황정음과의 지독한 첫 만남부터 그를 향해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의 감정까지 지성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황정음에게 폭풍 같이 빠져드는 지성의 모습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뿐만 아니라 에일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한데 어우러져 뮤직비디오의 깊이를 더해주고 있다.
 
'비밀' / KBS
특히, "다가가면 겁이 나서 숨어 버릴까봐 나 죽을 듯 아프대도 난 바라만 보죠"라는 가사는 진실한 사랑에 눈떴지만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 지성의 지독한 아픔을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지난 11회 방송 말미 황정음에게 키스하려 다가가는 지성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인 바 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키스신은 오늘밤 10시 '비밀'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