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케치’ 이동건, 이승주 지시… 이선빈-정지훈은 손종학 저격 알고 보호 ‘정재성 살해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스케치’에서는 이동건이 이승주의 지시로 손종학을 저격해 살해하기로 했다. 
 
29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스케치’에서는 동수(정지훈)는 시현(이선빈)과 사라진 지수(유다인)의 USB를 찾게 됐다.
 

jtbc‘스케치’방송캡처
jtbc‘스케치’방송캡처

 

동수는 남 지검장(정재성)을 찾아가서 “저는 지수의 죽음에 지검장님이 연루됐다고 생각한다. 지수가 조사하던 고위간부가 누굽니까?”라고 물었다.
 
시현(이선빈)은 박문기(손종학)의 목소리가 지수의 USB 속에서 나오는 것을 들었고 남 지검장(정재성)이 박문기(손종학)를 죽일거라고 예언했다.
 

이어 남지검장(정재성)을 따라 박문기(손종학)가 유람선을 탔고 이를 미리 알게된 시현(이선빈)과 재현(강신일)은 박문기의 신변을 보호하려는 모습이 나왔다. 

하지만 시준(이승주)의 지시로 도진(이동건)은 저격수로 나섰고 갑판에 있던 박문기를 보고 시현(이선빈)은 몸을 날려 구했지만 같이있던 남 지검장이 총을 맞고 숨지게 됐다.

또 태준(정진영)의 휴대폰으로 도진(이동건)의 ‘타겟 살해 성공’이라는 문자가 오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jtbc 금토드라마‘스케치’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