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20대 여성 시청률 1% 넘어…시청률 호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주간아이돌’ 20대 여성 시청률이 1%를 넘기며 시청률 상승 기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6월 27일(수)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361회 뉴이스트W, 온앤오프 편 20대 여성 시청률이 1.02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아이돌 프로그램의 주요 타깃 시청층인 20대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으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 한 것.

특히 27일(수) 방송된 뉴이스트W 편에 대한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터져 나왔다. “주간아이돌 다시 봤다”, “주간아는 역시 주간아다”, “시간순삭이었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여자친구, 샤이니, 뉴이스트W 등 주요 아이돌 그룹이 컴백 후 ‘주간아이돌’을 찾아 신곡을 최초 공개하기도 해 프로그램의 의미와 화제성을 잡기도 했다.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이상민, 김신영, 유세윤 3MC들이 새로운 조합이 맞춰가면서 ‘주간아이돌’에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아이돌 전문 mc김신영, 색다른 음악, 광고 등에서 뛰어난 기획력을 보인 유세윤, 전설의 음악의 신 이상민 조합이 맞아가면서 녹화장 분위기도 연일 뜨거운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신곡을 최초 공개하는 아이돌 그룹들은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지닌 유세윤과 성공한 프로듀서 이상민의 평가에 대해서 귀를 기울인다는 후문. 명불허전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