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마 사랑 독차지하는 동생 질투한 언니의 행동은?…‘언덕에서 유모차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가족의 사랑을 동생에게 빼앗겼다고 생각한 소녀가 위험한 행동을 했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한 소녀가 동생 유모차를 언덕 아래로 밀어버리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중국의 한 가정집 외부, 3살로 추정되는 소녀가 유모차에 탄 동생을 데리고 집 밖을 나섰다.

AsiaWire
AsiaWire

아이는 동생이 탄 유모차를 끌고 경사가 진 언덕길로 올라갔다. 아무도 보지 않는 틈을 타 소녀는 언덕길에서 동생을 밀어버렸다. 

소녀는 유모차가 빠르게 내려가는 모습을 보며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았다. 그저 뒤에서 바라볼 뿐이었다. 

마침 현관문을 나선 엄마가 유모차를 발견하고 황급히 뒤를 쫓았다. 그러나 유모차는 벽에 부딪혀 쓰러졌다.

AsiaWire
AsiaWire

갑작스러운 사고에 놀란 동생은 큰 소리로 울기 시작했다. 엄마 품에 안긴 동생은 다행히 다친 곳은 없었다. 

가정집 앞 CCTV에서 찍힌 이 영상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은 동생이 위험한 상황에 처했다고 우려를 표했다.

어린 소녀가 고의로 동생을 해하려고 한 모습이 고스란히 남아있었기 때문. 

이번 일을 시작으로 앞으로 어떤 돌발 사고가 발생할지 모른다며 걱정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시꾸아스핀에 지난 26일 공개됐으며, 이틀 만에 조회수 130만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