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쿵푸허슬’ 주성치, 감독에 출연까지…‘줄거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영화 ‘쿵푸허슬’이 다시금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성치 감독의 ‘쿵푸허슬’은 지난 2005년 1월 국내 개봉했다.

영화 ‘쿵푸허슬’ 포스터 / 컬럼비아 픽처스
영화 ‘쿵푸허슬’ 포스터 / 컬럼비아 픽처스

주성치, 원화, 원추, 임자총 등이 출연한 ‘쿵푸허슬’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소림축구> 드림팀이 쿵푸로 돌아왔다! 축구는 가라! 쿵푸가 왔다!

법보다 도끼(?)가 앞서던 1940년대 중국 상하이. 

난세를 틈타 어둠의 세력을 평정한 도끼파의 잔인함에 신음하고 있던 바로 그때, 너무 가난해서 뺏길 것도 없는 하층민만이 평화롭게 모여사는 돼지촌에 불의만 보면 잠수타는 소심한 건달 싱(주성치)이 흘러든다. 

돼지촌을 폼나게 접수해서 도끼파 보스의 눈에 띄고 싶었던 싱의 협박은 도끼파와 돼지촌 주민 간의 전면대결로 이어지고, 놀랍게도 강호를 떠나 돼지촌에 숨어있던 강호의 고수들이 그 실체를 드러내는데.

예상치 못한 쿵푸 고수들의 등장으로 위기에 몰린 도끼파는 떠돌이 형제킬러 심금을 울리는 가락을 고용하는 한편 싱을 이용, 자신의 적수를 찾지못해 살짝 돌아버린 전설 속의 쿵푸달인 야수를 빼돌려 돼지촌을 접수할 음모를 꾸민다. 

하지만 도끼단이 미처 계산하지 못한 최고의 고수는 바로 그들 내부에 있었음이 밝혀지는데.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쿵푸허슬’의 누적 관객수는 82만 3559명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