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훈남정음’ 이주연, “나랑 결혼하자” 미모만큼이나 화끈한 프로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이주연이 거침없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SBS ‘훈남정음’에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지닌 수지 역으로 분한 이주연이 강훈남(남궁민 분)을 향한 본격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오늘(28일) 방송에서 이주연은 강훈남을 찾아가 병상에 계신 아버지의 바람이 자신의 결혼이라는 이야기를 꺼내며 “이왕 하려면 내가 갖고 싶은 남자랑 하려고, 나랑 결혼하자”라고 선전포고를 했다.

이어 “나랑 조건 차, 수준 차, 외모 차, 안 나는 사람 드물거든”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강훈남은 “마음 차는 아주 많이 날 텐데”라며 거절했고, 이주연은 “그 마음 차 좁히면 되지, 모든 조건 다 맞는데 고작 하나 안 맞는다고 포기하긴 이르잖아?”라며 연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이주연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이주연은 강훈남과 유정음(황정음 분) 사이에 급작스럽게 나타나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주연이 앞으로 어떤 활약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주연이 활약하고 있는 SBS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