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기안84 표, 피서 3종 세트 ‘숯가마+계곡+백숙’…나 홀로 휴가 ‘행복 그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기안84가 무더위를 피해 나홀로 휴가를 떠난다.

29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버라이어티한 나홀로 피서기가 공개된다. 혼자 사는 것도 모자라 여행까지 혼자 떠나는 그의 리얼한 일상이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이날 기안84는 어디론가 떠나는 차 안에서 각종 최신가요를 따라 부르며 자유분방(?)한 가창력을 뽐내 여행의 설렘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방송에서 한혜진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스타일로 변신한 그는 마주치는 사람들에게 “잘생겼다~”는 말을 듣는 등 기분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그러나 더위를 피하러 간 기안84의 앞에는 오히려 활활 타오르는 숯가마가 펼쳐진다. 뜨거운 숯가마 안에서 어쩔 줄 몰라 허둥지둥대며 인생 최대의 고난을 맞이했으나 이내 숯가마 인생(?) 선배와의 우연한 조우로 용감하게 더위와 정통으로 부딪혔다는 후문이다. 그는 선배에게 어떤 조언을 전수 받아 숯가마를 제대로 즐겼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 숯가마에서 나와 시원한 계곡으로 한달음에 달려간 기안84는 홀로 즐기는 닭백숙에 즐거운 물놀이까지 무릉도원이 따로 없는 피서에 감성까지 충만해졌을 정도.

숯가마에서부터 계곡, 백숙까지 완벽한 3종 세트로 남부럽지 않은 ‘힐링 데이’를 즐긴 기안84의 이야기는 내일(29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믿고 보는 기안 84, 진짜 리얼해서 재밌다”, “‘나 혼자 산다’ 때문에 금요일이 즐겁다”, “피서도 혼자 떠나는 기안 진짜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