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막여친’ 이시은, 거미 ‘부탁’ 리메이크 곡 발표…28(오늘) 정오 공개 ‘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시은이 거미의 감성을 재해석한다.

이시은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리메이크 프로젝트 신곡 ‘부탁’을 공개하고 음악 팬 곁을 찾는다.

이시은이 재해석한 ‘부탁’은 지난 2003년 발표한 거미의 정규 앨범 ‘Like Them’에 수록된 곡이다. 당시 이은미의 ‘어떤 그리움’에서 감명을 얻어 만든 ‘부탁’은 거미의 풍부한 보컬을 만나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시은의 ‘부탁’은 거미의 원곡과는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지녔다. 현대적인 편곡을 입혀 세련되면서도, 이시은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원곡의 서정적 선을 이어가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이시은 / HF뮤직컴퍼니 제공
이시은 / HF뮤직컴퍼니 제공

특히 잔잔하게 시작하는 피아노 선율은 이별의 아픔이라는 곡의 심상을 더욱 짙게 물들인다.

이시은은 그간 ‘그대를 위한... 또 나를 위한...’을 시작으로 ‘기도’, ‘포기하지 말아요’, 그리고 새로운 리메이크 ‘부탁’까지 과거의 명곡들에 다시 한번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빛내고 있다.

이시은의 새로운 리메이크 싱글 ‘부탁’은 2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