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다리 길이만 무려 1m 넘는 완벽 비율★…워너원 강다니엘-선미-라이관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다리 길이만 무려 1m가 넘는 스타. 

무슨 옷을 입어도 남다른 핏으로 완벽 소화. 다리길이만 무려 1m 이상으로 넘사벽 비율을 과시하는 스타들을 알아보자.

워너원(Wanna One)강다니엘-선미-워너원 라이관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강다니엘-선미-워너원 라이관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주인공은 바로 워너원 강다니엘, 선미, 라이관린이다.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은 JTBC ‘아이돌룸’출연 당시 다리 길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과 데프콘은 ‘팩트체크’코너에서 강다니엘의 다리 길이를 직접 확인했다.

그 결과 강다니엘의 다리길이는 무려 111cm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다니엘은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1위를 꾸준히 이어가며 갓다니엘이라 불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선미.

선미/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선미/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선미는 과거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다리길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루종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인기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모두를 놀라게 한 선미의 다리길이는 105cm다. 170cm가 채 되지 않는 신장에 105cm라는 다리길이는 어마어마한 수치인 것. 선미는 이러한 넘사벽 기럭지로 8등신 완벽 비율임을 직접 입증했다.

2007년 원더걸스 싱글 앨범 ‘The Wonder Begins’로 데뷔한 선미는 2010년 탈퇴 후 솔로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 ‘주인공’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솔로가수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워너원(Wanna One) 라이관린.

워너원(Wanna One) 라이관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라이관린/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라이관린의 다리길이는 116cm. 특히 2001년생인 라이관린은 겨우 열여덟살로 아직 성장하고 있는 나이라는 점에서 또 한번 놀라움을 자아낸다.

긴 다리길이 때문일까 앉은키가 작아보이기까지 한다. 아직 한참 자라고 있는 나이인 라이관린은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기대된다.

강다니엘과 라이관린이 속한 워너원은 지난 6월 4일 앨범 ‘1÷x=1 (UNDIVIDED)’을 발표.

타이틀곡 ‘켜줘(Light)’는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대세돌다운 강력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