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민주, 세종시 아파트 공사현장 화재 사건 피해자 애도…‘원인규명 촉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세종시 화재 피해자들을 애도했다. 또한 화재 원인에 대한 규명도 촉구했다.

최근 더불어민주당은 세종시 아파트 공사현장 화재 사건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더불어민주당 로고
더불어민주당 로고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세종시 아파트 공사현장 화재 사건 피해자들을 애도하며, 철저한 원인규명을 바란다
 
오늘 세종시 한 주상복합아파트 신축 공사장에서 화재가 나 2명의 사망자, 1명의 실종자, 37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건설현장에서 불의의 사고로 생명을 잃은 두 분의 피해자들을 애도하며, 실종된 나머지 1명도 무사히 구조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또한 더 이상의 추가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
 
이번 화재사건의 피해자들은 대부분 공사장에 투입된 근로자들로 보인다. 또 다시 경영의 효율성을 이유로 위험을 외주 근로자들에게 전가하여 발생한 사고는 아닌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관계 당국은 과학 수사를 통해 화재 발생 경위를 철저히 밝히고, 현장 관리자와 공사 책임자 등의 위법 행위는 없었는지 철저히 조사하기 바란다.
 

우리당 역시 건설현장에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에 힘쓸 것을 다짐한다.
 
2018년 6월 26일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 정이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