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팀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카페, 28일 라이브 서버 점검 진행…‘패치노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스팀 배틀그라운드(배그)가 목요일 정기 점검을 금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
 
최근 스팀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 팬 카페에 PUBG프라이팬은 “ 6/28(목) 라이브 서버 점검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안녕하세요. 프라이팬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6월 28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 안내]
- 점검 시간 : 6/28(목) 11:00 ~ 14:00 (3시간)
- 점검 내용 : PC 1.0 버전 패치노트#16 확인하기

※ 점검 진행 중에는 게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패치 완료 후에는 반드시 스팀에서 게임 업데이트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와 함께 공개한 ‘PC 1.0 버전 패치노트#16’는 아래와 같다.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패치노트를 안내하기에 앞서 이벤트 패스 관련하여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개발일지에서 말씀 드렸던 대로 이벤트 패스는 플레이어 분께서 배틀그라운드의 컨텐츠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해당 시스템은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피드백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고 궁금하였습니다.

먼저 이번 테스트 서버 패치를 통해서 여러분께서 이야기 주셨던 피드백을 참고하여 XP-시간 밸런스, 미션 달성 기준 등에 대한 조정을 진행하였으며,  해당 내용을 테스트 서버에서 먼저 적용해 검증한 뒤 빠르게 같은 내용을 라이브 서버에 패치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계속 모니터링 하고 있으며, 밸런스 외 다른 피드백에 대해서도 추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번 패치노트#16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패치노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06.27 21:30 이벤트 패스: 사녹의 플레이타임 XP 지급에 대해 부연 설명 추가
────────────────────────────────────────────────

이벤트 패스: 사녹
•이벤트 패스 시스템의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o 1일 XP 최대 획득 한도가 80에서 12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o 미션 달성 최소 조건 기준이 5분에서 2분으로 완화되었습니다.
o 플레이 타임 XP 지급 기준 시간이 5분에서 2분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5분당 2xp였으나, 변경 후에는 2분 30초당 1xp를 지급합니다.
•파티 플레이 시 팀원이 모두 전멸하거나 우승을 하여 게임이 종료되었을 때 미션 달성 여부를 확인합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0킬로 솔로 3위 안에 들기' 미션을 2킬 이하로 조건을 완화하여 '게임이 끝날 때까지 2킬 이하로 솔로 3위 안에 들기'로 변경하였습니다.

상자
•에비에이터 상자가 주간 무작위 상자에 포함되도록 변경되어 상자 획득 관련 전체 확률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사운드
•발소리의 볼륨을 소폭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성능
•메모리 암호화를 최적화하여 화면이 끊기는 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Sanhok 맵의 초가 지붕 위에서 발소리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영점 조절이 올바르게 되어 있음에도, ADS 상태에서의 조준점과 미묘하게 어긋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배틀그라운드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