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 뱀파이어 vs 늑대인간…줄거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영화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이 다시금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은 지난 2009년 개봉한 패트릭 타투포우로스 감독의 작품이다.

마이클 쉰, 빌 나이, 로나 미트라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어둠이 지배하는 세상 아래의 세계. 그곳에서 최고 계급층인 뱀파이어 족과 그들에게 노예로 길러진 늑대인간 ‘라이칸’ 족은 수백 년간 종속 관계를 이어간다.

한편, 라이칸 족의 루시안은 노예 종족 임에도 불구하고 뱀파이어 족의 왕인 빅터의 총애를 받아 자신의 종족을 통제한다. 그러나 루시안은 빅터의 딸 소냐와 비밀리에 금지된 사랑을 나누며 자신의 영원한 자유를 위해 함께 탈출을 계획한다.

영화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 스틸컷 / 네이버 영화
영화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 스틸컷 / 네이버 영화

그러던 어느 날, 루시안은 베어울프와 전투 중 위험에 처한 소냐를 구하기 위해 금기시 되어있는 칼라(라이칸을 제어하는 목에 차는 도구)를 제거 했다는 이유로 처형 위기에 처하고, 그런 루시안을 위해 소냐는 목숨을 걸고 그를 탈출시킨다.

탈출에 성공한 루시안은 그의 동족 라이칸들과 베어울프를 집결시켜 뱀파이어 족에 대항해 거대한 전쟁을 선포한다.

영화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은 네티즌 평점 7.08점을 기록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