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그룹 비키니(Bikini), 마스터K 신곡 '화이팅' 뮤비에 카메오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수 마스터k의 신곡 '화이팅(fighting)' 뮤직비디오 티져속 걸그룹 비키니가 치어걸의상을 입고나와 카메오로 등장한다.
 
마스터k의 소속사 스타팩토리 엔터테인먼트는 지난주 공식 유투브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타이틀곡 '마스터k'의 뮤직비디오 티져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비티져에서 마스터k는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안무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비키니(Bikini) / 스타팩토리
비키니(Bikini) / 스타팩토리
이번 뮤비엔 현재 국내 최고의 휘트니스 트레이너들이 대거 등장해 한핫 화이팅분위기를 만들어냈다. 타이틀곡 '화이팅(fighting)'은 마스터K 특유의 활기찬음색이 잘 살아 있는 곡으로, 요즘 가장 핫한 작곡가팀인 불타는고구마팀이 작곡하여 일렉트로닉 풍의 신나는 클럽댄스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를 만들어냈다. 또한, 피쳐링으로 가수알리의 수제자인 민수연과 귤(강세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비키니(Bikini) / 스타팩토리
비키니(Bikini) / 스타팩토리
마스터K는 11월4일 '화이팅(fighting)'의 음원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국내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