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칸토(Kanto), 손목 골절 부상에도 투혼 발휘해 '말만해' 뮤직비디오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음원강자들의 홍수속에 지난 25일 첫 데뷔 싱글 '말만해'로 굳건히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한국 힙합계의 영블러드 칸토가 뮤직비디오 촬영 전날 뼈가 부러지는 사고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 촬영을 강행하는 부상투혼을 발휘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측은 "촬영 바로 전날 실수로 넘어져 왼쪽 손목쪽 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당해 깁스를 해야만하는 상황이 되었다. 하지만 칸토는 자신의 첫 데뷔 뮤직비디오를 위해 깁스를 하지 않고 진통제를 맞아가며 촬영에 임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거의 18시간 동안 쉬지 않고 진행된 촬영장에서 칸토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잃지 않고 신인 답지 않은 액션과 표정연기로 감독님과 스텝들에게 극찬을 받았다"고 전하며 "그런 액땜 덕분인지 칸토의 데뷔 싱글 '말만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칸토 / 브랜뉴뮤직
칸토 / 브랜뉴뮤직
칸토의 데뷔싱글 '말만해'는 인피니트의 김성규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펑크 힙합 곡으로 권리세, 이현도, 범키, 스윙스 등 초호화 출연진이 총출동한 뮤직비디오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발매 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점령,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업계 관계자들에게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