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후반 관전 포인트는 “과거의 상처 대면할 채도진과 한재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가 남은 방영분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27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이리와 안아줘’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기용, 진기주, 윤종훈, 김경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 작품이다.

이날 진기주는 최근 선거, 월드컵 등으로 인해 생긴 많은 결방에 대해 “우선 많이 아쉽다. 6월은 거의 주 1회 방송된 격이더라”라며 “정말 얼른 (드라마의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은데 아쉬운 마음이 컸다. 아쉬운 마음에 개인 SNS도 하며 나름 많이 애를 썼다. 다행히 기다려주는 분들이 있어서 다행이었다”라며 그간 많았던 결방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작품에 대해 “제가 생각할 때, 드라마에 캐릭터가 많은데 그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전부 단단하다. 그 캐릭터들의 감정이 적절히 버무려져 있고, 캐릭터들의 관계가 얽히고설켜있어서 서사가 단단하다”라며 “주인공들뿐만 아니라 모든 캐릭터들의 서사가 단단해서 (시청자분들이) 빠져들지 않았나 싶다”라며 작품이 호평받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다.

진기주/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진기주/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또 그는 남은 방송분의 관전 포인트도 전했다.

“제가 생각할 때 재이(진기주 역)도 그렇고 도진이(장기용 역)도 그렇고 이 두 아이들은 어렸을 때부터 조금이라도 더 행복해지려고 버티며 살아온 아이들이다. 그래서 근본적으로 행복해지기 위해 속 터놓고 서로 이야기를 하지 않을까 싶다”라며 “둘러둘러 행복하자고 이야기하는게 아니라 직접 (과거의 상처를) 대면하지 않을까. 이런 부분들을 이야기로 풀어냈을 때 보는 분들도 잘 보지 않을까 기대 중이다”라며 남은 회차 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BC ‘이리와 안아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오늘(27일) ‘이리와 안아줘’ 방송분은 결방되고, 내일은 30분 앞당겨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