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쿨까당’ 방탄소년단(BTS), 트위터 리트윗수 5억 200만회-유투브 구독자수 850만명…기네스북 등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쿨까당’에서는 방탄소년단(BTS)의 성공 신화를 분석했다.
 
27일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세계가 반한 방탄소년단의 인기 비결을 분석해 보았다.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tvN‘곽승준의 쿨까당’방송캡처

 
이규탁 조지메이슨대학 교수, 미묘 아이돌로지 편집장, 김성철 작가 등 K-POP 전문가들이 출연했다.
 
김성철작가는 “오바마 전대통령과 스티비원더 같은 유명한 셀럽이 하는 캠페인에 함께 했다”라고 전했다.
 
김지민은 “BTS가 SNS에 리트윗수가 5억 200만회 유투브 구독자수 850만명에 육박한다”라고 했다.
 
미묘 편집장은 “BTS는 처음 초통령으로 시작해서 해외팬들을 공략하는게 최적의 전략이었다”라고 말했다.
 

또 BTS와 뛰어난 결속력을 보였던 팬클럽 아미에 대한 얘기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방송‘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 밤 7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