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래의 선택’ 김지호, 등장과 함께 ‘강렬 존재감’ 발산 ‘블랙맨’ 정체가 뭐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개그맨 김지호가 KBS2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연출 권계홍 유종선)에서 검은색 수트차림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본격 등장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지호가 이번 드라마에서 맡은 ‘블랙맨’은 25! 년 후 미래에서 자신의 인생을 바꾸기 위해 온 큰 미래(최명길 분)를 쫒는 의문의 인물. 캐스팅 사실과 함께 지난 21일 방송된 3회분에서 잠시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지호 / KBS2 ‘미래의 선택’ 방송화면 캡처
김지호 / KBS2 ‘미래의 선택’ 방송화면 캡처
지난 28일 방송된 5회에서는 김지호가 본격적으로 큰 미래의 위치를 추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지호는 휴대폰 화면을 통해 ‘김신의 모닝쇼’에 등장한 큰 미래를 발견한 후 “찾았습니다”라며 어딘가에 보고하는 모습으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검은색 선글라스와 각종 전자장비 등 마치 비밀요원을 방불케하는 그의 모습과 회심의 미소는 극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묘한 긴장감마저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극중 김지호가 맡은 블랙맨은 큰 미래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로 앞으로 큰 미래의 뒤를 쫒으며 일거수일투족을 감시, 극의 비밀과 반전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여기에 특유의 유머를 적절히 섞어 감! 초역할을 톡톡히 할 계획이라고.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김지호 블랙맨, 정체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김지호 블랙맨, 혹시 미래에서 온 김신 아닐까?”, “앞으로 블랙맨이 언제 어떻게 나올까 기대” 등 김지호의 깜짝 등장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감수성 오랑캐’로 이름을 알린 김지호는 최근 30kg을 감량한 후 훨씬 훈훈해진 모습으로 KBS2 ‘개그콘서트’에서 새 코너 ‘귀막힌 경찰서’를 통해 물오른 개그감을 발산한 데 이어 이번 드라마를 통해 남다른 배우포스까지 풍겨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