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승범·박정민, ‘타짜3’ 출연 확정…6월 초 입국해 촬영 준비 예정…권오광 감독 메가폰 잡아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류승범과 박정민이 최근 영화 ‘타짜3’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해외에 오래 머물고 있던 류승범은 6월 초 입국해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스크린 컴백은 ‘그물’ 이후 약 2년 만이다.

지난해 연극 ‘남자충동’으로 대학로 무대에 올랐던 류승범은 ‘타짜3’의 탄탄한 시나리오에 반해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수많은 감독들의 러브콜을 받고도 영화 출연은 뜸했기에 이번 캐스팅은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류승범 박정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류승범 박정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영화 ‘타짜3’는 허영만 화백의 만화 ‘타짜-원 아이드 잭’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로 짝귀의 아들 도일출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다룬다.

1편과 2편이 화투로 하는 섯다와 고스톱을 주 종목으로 했다면 3편은 포커가 주 종목이다. 짝귀의 아들 도일출 역에는 박정민이 출연을 긍정 검토하고 있는 중이다.

영화의 연출은 권오광 감독이 맡았다. 권오광 감독은 영화 ‘돌연변이’로 데뷔했다. 한국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풍자를 담은 데뷔작으로 호평받은 것은 물론 한국 최초의 칸영화제 단편 황금종려상을 받은 ‘세이프’의 각본가로 이름을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