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유(Gong Yoo), '日 팬미팅' 6천여 팬들 열광 '홍콩-대만-한국' 팬들까지 '집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공유(Gong Yoo)가 2년 만에 가진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지난 24, 25일 양 이틀간 도쿄 국제포럼에서 열린 일본 팬미팅 ‘GONG YOO Premium Night 2013’는 오는 12월 영화 ‘용의자’ 개봉을 앞두고 갖는 팬들과의 공식적인 첫 번째 만남의 자리로 약 6천 여명의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공유(Gong Yoo) / 매니지먼트 숲
공유(Gong Yoo) / 매니지먼트 숲
공유(Gong Yoo)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 23일 도쿄 하네다 공항을 통해 입국했고 평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기다린 수백 명의 팬들이 공유(Gong Yoo)의 등장에 환호를 보내며 일본 방문을 환영했다.
 
2년 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구성부터 대본, 큐시트 등 세세한 모든 부분까지 직접 준비한 공유(Gong Yoo)는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장장 5시간에 걸친 장시간의 회의를 진두지휘하며 꼼꼼하게 체크했다. 팬미팅 시작부터 마치 한편의 쇼를 연상시키는 구성을 선보인 공유(Gong Yoo)는 시종일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 연신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며 교감의 시간을 나눴다.
 
공유(Gong Yoo) / 매니지먼트 숲
공유(Gong Yoo) / 매니지먼트 숲
팬들을 위한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팬미팅이 시작되자마자 팬들을 위해 예정에 없던 포토타임을 진행, 오로지 팬들을 위한 포즈를 선보이며 뜨거운 환호성과 함께 플래시 세레, 박수 갈채를 받았다. 특히 멀리 있는 객석의 팬들을 위해 회장 구석구석 누비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일본 현지 팬들 뿐만 아니라 한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팬들이 모여 팬미팅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영화 ‘용의자’ 특별 영상이 개봉 전 최초 공개되었다. 준비기간부터 약 9개월이 넘는 촬영기간 동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 놓은 공유(Gong Yoo)는 12월 개봉할 ‘용의자’의 기대감을 드높이며 첫 액션 영화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공유(Gong Yoo) / 매니지먼트 숲
공유(Gong Yoo) / 매니지먼트 숲
특히 공유(Gong Yoo)가 앵콜곡을 마지막으로 무대를 퇴장하자마자 팬들은 퇴장하지 않고 앵콜을 외쳤고 이에 보답하듯 공유(Gong Yoo)는 다시 한번 무대에 올라 앵콜곡을 열창해 팬들을 자리에서 일어나게 만들었다.
 
공유(Gong Yoo)는 “시작보다 끝이 아름다운 배우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해 왔었는데 배우로서, 사람으로서도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이다. 2년 만에 단독 팬미팅으로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분에 넘치는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셔서 늘 힘이 된다. 매번 할 때마다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앞으로도 팬 분들과 거리를 조금 더 좁혀가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고 싶다. 12월 영화 ‘용의자’로 많은 팬 분들을 만날 예정이니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팬미팅을 끝난 소감을 전했다.   
 
공유(Gong Yoo) / 매니지먼트 숲
공유(Gong Yoo) / 매니지먼트 숲
2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첫 액션 영화인 ‘용의자’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공유(Gong Yoo)는 올 12월, 다시 한 번 대한민국 여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