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테이큰3’, 리암 니슨·팜케 얀센·매기 그레이스 출연…‘줄거리와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영화 ‘테이큰3’이 다시금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리비에 메가턴 감독의 ‘테이큰3’은 지난 2015년 1월 국내 개봉했다.

‘테이큰3’ 포스터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테이큰3’ 포스터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리암 니슨, 팜케 얀센, 매기 그레이스 등이 출연한 ‘테이큰3’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모든 것이 끝난다! 리암 니슨 ‘테이큰’ 시리즈 그 마지막 이야기

전 부인 레니가 방문한다는 연락을 받고 집에 돌아온 브라이언 밀스(리암 니슨).

그를 기다리는 것은 살해 당한 아내.

사태를 파악할 겨를도 없이 경찰이 들이닥치고 브라이언은 살인범으로 체포되기 직전 탈출한다. 

쫓아야 할 대상도, 쫓기는 이유도 알 수 없는 상황에 경찰, FBI, CIA까지 모든 병력이 총동원 되어 모두가 그를 쫓는다. 

이제, 그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지막 남은 딸을 지켜내는 것! 

가족을 지키기 위한 목숨을 건 추격이 시작된다!

영화를 본 평론가들은 “복수 3부작의 밋밋한 마무리”, “배짱과 쪽박”, “박수칠 때 안 떠나면 이런 꼴 당한다”, “끝이라지만 끝이 아닌 것 같은” 등의 평과 함께 평점 3.88점을 줬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테이큰3’의 누적 관객수는 200만 6551명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