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청하 측 “7월 18일 컴백…신곡 녹음 완료·뮤직비디오는 아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청하의 시원한 여름 컴백송이 기대된다.

26일 청하 소속사 MHN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측은 톱스타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청하가 7월 18일에 컴백하는 것이 맞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현재 신곡 녹음은 완료 했으나 기타 일정은 정리 중이며 뮤직비디오는 촬영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청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청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청하는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이후 앨범 ‘Hands on Me’로 화려한 솔로 데뷔를 했으며 타이틀곡 ‘Why Don't You Knpw’로 1위를 하는 등 여성 솔로계의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지난 1월 공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의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는 발매 직후 4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 했고 현재까지 차트에 머물며 큰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는 EBS라디오 ‘경청’의 진행자로, 매주 일요일 밤 9시부터 11시를 책임지고 있다.
 

Tag
#청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