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라비, 26일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출시…보너스 트랙도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빅스 라비가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K1TCHEN(키친)’을 26일(오늘) 발표한다.

빅스 라비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K1TCHEN(키친)’을 발표하며 올해 초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믹스테잎 앨범에 새로운 스타일을 더하게 됐다. 이번 믹스테잎 앨범도 라비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정교하면서도 개성 강한 랩이 완성됐다.

두 번째 믹스테잎 ‘NIRVANA(너바나)’ 이후 약 5개월 만에 세 번째 믹스테잎 ‘K1TCHEN(키친)’을 발표하는 라비는 특유의 플로우를 바탕으로 묵직한 트랩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색깔을 내고 있다. 전작 ‘NIRVANA(너바나)’가 멜로딕한 바이브가 주로 이루는 음악들이었다면 ‘K1TCHEN(키친)’에서는 다른 매력의 랩들을 풀어냈다.

빅스 라비 앨범커버 / 젤리피쉬 엔터 제공
빅스 라비 앨범커버 / 젤리피쉬 엔터 제공

그런 의미에서 앨범명 ‘K1TCHEN(키친)’은 라비가 작업하는 스튜디오를 음악적 요리 공간에 비유한 것으로 다양한 색의 음악을 라비만의 방식으로 요리했다. 

타이틀곡 ‘FRYPAN’은 플로우와 리듬이 독특한 곡으로 음악을 만드는 것을 쿠킹과 프라이팬에 표현했다. Double K, Microdot이 함께해 프라이팬 위에 랩 요리가 맛깔나게 완성됐다. ‘PAYBACK’은 강자의 불합리한 행동 때문에 약자가 괴로워지는 일들이 사라져야 한다는 생각을 담아낸 것으로 라비와 래퍼 Coogie가 각자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풀어냈다.

지난해 1월 솔로 데뷔 앨범 ‘R.EAL1ZE’ 발매 이후 힙합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라비는 여러 장의 믹스테잎 앨범을 통해 독보적인 랩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비만의 새로운 음악 스타일이 담긴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