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화이글스, 파죽의 5연승 행진…1위 넘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한화이글스가 두산을 따라잡을 수 있을 지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한화는 지난주(19일~24일) 5승 1패의 좋은 성적을 올렸다.

2위 한화(44승 31패)는 1위 두산(50승 24패)과의 승차를 6.5경기로 좁혔다. 안정된 마운드와 함께 송광민, 제러드 호잉이 타선을 이끌면서 시즌 내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과거 무기력했던 한화의 모습은 사라졌고, 선수단 전체가 투지로 똘똘 뭉쳐있다. 두산이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만 조금씩 격차를 좁혀가고 있다. 상승세의 한화라면 기대를 걸어볼만하다.

지난주 한화는 1패 뒤 5연승을 달렸다. LG와의 주초 첫 경기를 내줬지만, 이후 2경기에서 두자릿수 안타를 날리며 위닝시리즈를 장식했다. NC와의 주말 3연전에서는 선발 윤규진과 샘슨의 역투를 앞세워 스윕을 달성했다.

뉴시스

한화 타선에서는 송광민이 5할 타율(24타수 12안타)을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다. 3홈런 9타점을 곁들였다.

강경학은 지난주에만 두 차례나 결승타를 때려내는 등 0.385의 고타율을 기록했고, 호잉은 3개의 홈런에 9타점을 쓸어담았다.

한화는 26일부터 삼성과 3연전을 치른 후 롯데 자이언츠와 맞붙는다. 올해 상대전적에서 삼성에 3승 2패로 강했고, 롯데전에서도 5승 3패로 우위를 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