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오퍼레이션 메콩’, 펑위옌, 장한위 출연…‘줄거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영화 ‘오퍼레이션 메콩’이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초현 감독의 ‘오퍼레이션 메콩’은 지난 2016년 제작됐다.

‘오퍼레이션 메콩’ 포스터
‘오퍼레이션 메콩’ 포스터 / 네이버 영화

펑위옌, 장한위, 풍문연이 출연한 ‘오퍼레이션 메콩’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전세계를 뒤흔든 거대한 마약 조직과 특수경찰대의 정면승부!

메콩강을 지나던 중국 선원 13명이 매복한 괴한들의 공격을 받아 모두 익사체로 발견된다. 

현장에서 90만 정에 이르는 마약이 발견되자 중국 정부는 라오스, 태국, 미얀마 3개국 경찰 당국과 합동 작전을 펼친다. 

마침내 사건의 배후로 마약왕 누노카(파왈리트 몽콜피싯)가 지목되고 그를 생포하기 위해 특수경찰대가 파견된다.

성공한 사업가로 위장한 특수경찰팀의 리더 가오강(장한위)은 수년 동안 위장경찰로서 활약해온 팡신우(펑위옌)의 도움으로 조직의 핵심인물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한다. 

마약 밀매, 납치, 살인 등 범죄를 저지르는 마약 조직원들의 감시를 피해 가오강(장한위)과 팡신우(펑위옌)는 마침내 마약왕 누노카(파왈리트 몽콜피싯)의 은신처에 도착한다. 

하지만 순조롭게 마무리될 것 같던 잠입수사는 또 다른 위기를 맞게 되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