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시의 데이트(두데)’ 스페셜 DJ 김종국 “하하와 고깃집 하는 사이지만 하하 보다는 유재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두시의 데이트(두데)’가 스페셜 DJ 김종국과 함께 했다.

오늘(25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은 지난 21일 부친상을 당한 지석진을 대신해 가수 김종국이 자리했다.
 
김종국은 절친 하하가 모 프로그램의 ‘우리형 월드컵’에서 김종국 대신 유재석 골랐다는 말에 “그러잖아도 저한테 와서 재석이 형 골랐다고 하더라. 잘했다고 했다. 저희가 이렇게 서로에게 마음쓰는 사이”라며 괜찮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더니 “하하와는 고깃집을 함께 하는 사이지만, 저도 재석이형이 1등”이라며 웃었다.
 
김종국은 “언젠가 라디오 한번 하고 싶다. 터보 시절부터 라디오 욕심이 많았다”며 DJ욕심도 은근슬쩍 드러냈다.

‘2시의 데이트’ 김종국 / tvN
‘2시의 데이트’ 김종국 / tvN

김종국은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노래 녹음할 때도 과자 대신 과일로 바꿔줄 것을 건의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개그우면 김영희의 어머니 권인숙이 “닭가슴살 드실 것 같다”고 말하자 “노래할 때는 퍽퍽해서 먹고 싶어도 못 먹는다”고 말해 스튜디오에 폭소가 터졌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는 지난 21일 김신영, 김현철, 22일 윤정수, 23일 박지선, 24일 문지애, 오늘은 김종국이 지석진의 빈자리를 채워주고 있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는 매일 낮 2시부터 4시 사이에 MBC FM4U (91.9MHz)을 통해, 또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와 MBC Mini앱에서도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