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미키(WJMK), 싱글 ‘짜릿하게’(STRONG) 스페셜 영상 공개…‘귀여우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WJMK)가 ‘짜릿하게’(STRONG)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5일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그린(GREEN) 버전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미키는 싱그러움이 넘치는 초록색의 배경에서 발랄함이 가득 묻어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퍼포먼스가 강조된 이번 스페셜 영상에서는 우주미키만의 귀여운 포인트 안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매력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우주미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주미키(WJMK)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뿐만 아니라 우주미키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통통 튀는 소녀들의 매력을 한층 뽐냈다. 차세대 인기 걸그룹들의 조합답게 우주미키는 다양한 무대에서 제각기 다채로운 매력으로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의 환상적인 케미를 뽐냈다.

지난 1일 앨범 발표 이후 새롭게 우주미키의 스페셜 클립 영상이 공개된 것은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가 팬들의 꾸준한 호응을 받았기 때문이다. 신곡을 오랫동안 열렬히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보답으로 알려졌다.

앞서 걸그룹 우주소녀의 설아, 루다와 위키미키의 도연, 유정이 뭉친 스페셜 유닛으로 화제를 모은 우주미키는 지난 1일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했다.

‘짜릿하게’(STRONG)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루트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 색과 유정의 걸크러쉬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준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WJMK)는 지난 1일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하고, 활발한 프로젝트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