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 류원정, 출연 소감 “응원해주셔 감사해요. 출연한 것만으로도 큰 영광”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06.24 10: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트로트 가수 류원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류원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 트로트 가수 류원정입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제 불후의 명곡 많은 분들이 저를 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불후의 명곡 출연한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었습니다, 제가 너무 존경하는 선배님 앞에서 노래를 하니 굉장히 긴장도 많이 되고 정말 심장이 입 밖으로 나오는듯했습니다 ^^ 너무 감사하게도 첫 출연에 3승이라는 큰 영광을 얻고 왔네요, 저 혼자만의 힘이 아닌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이루어진 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좋은 노래 좋은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할게요 ~ 지켜봐 주세요 ^^ 시청해주신 응원해주신 분들 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신인인 저에게 기회를 주신 불후의 명곡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아 ! 마지막으로 우리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분들 너무 수고많았습니다.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마무리 지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원정은 활짝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류원정 인스타그램
류원정 인스타그램

특히 류원정은 예쁜 외모로 꽃다발을 들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원정누나 축하드려용”, “불후의 명곡 잘봐어요 화이팅 열심이 응원 할께요”,“실시간 검색어 1위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원정이 출연한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는 토요일 오후 5시 3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