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석, “박보영과 서로 낯가림 심해, 존댓말 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종석이 또래 배우 박보영과 존댓말을 쓴다고 밝혔다.
 
배우 이종석은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1월호와 가진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박보영 씨와 "피 끓는 청춘"을 촬영하고 있다. 박보영 씨가 나처럼 낯가림이 심하다"고 말했다.
 
이종석은 최근 관객 900만 명을 돌파한 영화 "관상"이 개봉되자마자 영화 "피 끓는 청춘"(감독 이연우) 촬영을 위해 서울과 지방을 쉴 틈 없이 오가고 있다. 그는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 마지막 촬영 다음날부터 영화 "피 끓는 청춘"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이종석 / 앳스타일
이종석 / 앳스타일

극중 박보영과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종석은 "친해지려는 중인데 서로 존댓말을 쓴다. 난 보영 씨라고 부르고 박보영 씨는 내게 오빠라고 부른다. 촬영이 끝나기 전까지 반말할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다. 연기 호흡은 좋은 편이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올해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이종석은 드라마 "학교 2013" "너목들" 인기에 이어 영화 "관상" "노브레싱" 등 출연작마다 소위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올 초부터 쉼 없이 달려온 그는 "피 끓는 청춘" 촬영이 끝나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팬들의 사랑에 대해 이종석은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많이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시는 것에 대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 기대치가 높아지는 만큼 내적으로, 외적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행복한 한 해가 아닌가 싶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대한민국 뭇여성들의 이상형이 된 이종석 인터뷰와 패션화보가 담긴 "앳스타일" 11월호는 10월 18일 발간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