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칸토(Kanto), 25일 데뷔 싱글 '말만해(What You Want)'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예 래퍼 칸토의 첫 데뷔 싱글 '말만해(What You Want)'가 공개됐다.
 
'말만해(What You Want)'는 2년의 연습기간, 2개의 믹스테입 그리고 쇼미더머니2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만 19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버벌진트, 김진표, 미스에스 등 쟁쟁한 선배 뮤지션들과 공동 작업을 하며 그 실력을 쌓아왔던 힙합씬의 기대주 칸토의 공식적인 첫 솔로 데뷔 싱글이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참여한 레이디스코드 권리세와의 인증샷, 데뷔이래 처음으로 칸토를 위해 피쳐링 하며 뮤직비디오에까지 함께 출연해준 인피니트 김성규의 전폭적인 지원 사격, 쇼미더머니2 디오크루의 수장 이현도의 보코더 연주와 괴물 래퍼 스윙스의 뮤비 카메오 출연 그리고 소울대세 범키의 작곡, 코러스 참여 등으로 발매전부터 수 많은 이슈를 몰고 다녔다.
 
칸토 '말만해' 재킷 / 브랜뉴뮤직
칸토
이 곡은 '미친연애', '갖고놀래'로 소울대세라는 수식어가 붙은 트로이의 리더 범키가 직접 팀의 막내 칸토를 위해 작곡한 휭크 힙합곡으로 특히 한국 힙합의 레전드 이현도의 보코더 피쳐링으로 음악적 풍성함이 더해졌다.
 
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말만해'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맡아 기발한 소품들을 적재적소에 사용한 특유의 감각적이고 독특한 연출력으로 더욱 화려하게 완성됐다.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 음원 전쟁을 치루고 있는 2013년 가을 가요계에서 소울대세 범키가 만든 노래에 대세 아이돌 인피니트 김성규의 보컬, 한국힙합 레전드 이현도의 보코더 연주, 핫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의 연기, 괴물 래퍼 스윙스의 우정 출연으로 비상의 모든 준비를 마친 신예 칸토가 과연 어떤 성적표를 받을수 있을지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