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을 넘는 녀석들’, 아카바에서 식사를 하던 김구라-이시영-민호-설민석 곁으로 의문의 여성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식사를 하던 김구라, 이시영, 민호, 설민석의 테이블에 의문의 여성이 등장했다.

 

22일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는 아카바의 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출연진들의 곁에 한 의문의 여성이 나타났다.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설민석, 민호, 이시영에게 팔레스타인에 대해 설명하는 사라 / mbc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설민석, 민호, 이시영에게 팔레스타인에 대해 설명하는 사라 / mbc

 

의문의 여성의 이름은 사라다. 사라의 국적은 요르단이다. 하지만 사라는 자신이 요르단 사람이면서 팔레스타인 사람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사라의 말에 설민석의 아랍과 이스라엘의 전쟁과 관련한 설명이 덧붙여졌다. 사라는 자신의 할아버지가 가족들과 함께 요르단으로 오긴 했지만 항상 팔레스타인을 그리워 했다고 말했다.

 

요르단에서는 사람의 이름 중에서 성(姓)만으로도 상대방의 국적을 알 수 있다. 사라의 성은 아부 샴마레다. 김구라, 설민석, 이시영, 민호는 사라와 함께 하며 팔레스타인을 조금이나마 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식사 후에 다시 시작된 여정에서 샤이니 민호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걸어서 국경을 넘는다는 생각에 긴장하는 모습이 방송되기도 했다. 국경에서 요르단 국경수비대를 마주친 민호는 걸어서 국경을 넘는다는 생각으로 긴장할 때 보다 더 경직되고 긴장된 표정이었다.

 

‘선을 넘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