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각장애 팬을 위해 에미넴이 수화통역사와 한 일은?…‘기막힌 팀 플레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래퍼 에미넴이 청각장애를 가진 팬을 위해 남다른 팀 플레이를 선보였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마샤블은 에미넴의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수화 통역을 선보이는 여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공연장 무대 앞에 서서 재빠른 몸짓을 보이는 여성이 등장한다.

언뜻 보면 여성은 무대에서 흘러나오는 비트에 맞춰 열성적으로 춤을 추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눈치챈 사람도 있겠지만 사실 이 여성은 단순히 춤을 추는 게 아니라 속사포 같은 랩에 맞춰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수화 통역'을 하고 있다.

Facebook ‘Kate Starr Fillingame’
Facebook ‘Kate Starr Fillingame’

무대 앞에서 온 힘을 다해 빠른 랩을 따라가는 여성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기에 충분했다.

여성의 정체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콘서트에서 수화 통역을 전문적으로 하는 수화 통역사 홀리 매니아티(Holly Maniatty)다.

홀리는 이번 에미넴 콘서트뿐만 아니라 스눕독, 마릴린 맨슨, 제이지 같은 아티스트의 공연에서 여러 번 활약한 바 있다.

홀리의 유명세를 알게 된 에미넴이 자신의 청각장애 팬들에게도 더 나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그와 함께 일하게 됐다. 

팬을 향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었다.

홀리의 영상이 퍼지자 팬들 사이에서는 에미넴과 홀리 두 사람 모두를 향한 칭찬이 줄을 잇고 있다.

팬들은 “청각 장애를 가진 팬도 신경 써주는 에미넴에 감동했다”, “랩이 엄청나게 빠른데도 최선을 다하는 통역사의 모습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