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술집’ 오나라, 정희의 ‘나의 아저씨’ 회식…아이유·이선균·권나라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나라가 ‘인생술집’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오나라가 출연해 ‘나의 아저씨’ 비하인드와 더불어 20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의 이야기를 밝혔다.

이와 함께 오나라의 SNS 속 ‘나의 아저씨’ 추억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오나라는 자신의 SNS에 “나의아저씨는 우리들의 추억이다! 후계 후계 후계 잔을 비우게! 드디어 뭉친 그리운 나저씨 사람들 정희네같은 평창동 동네 횟집서 뿔소라 먹으며 우린 또하나의 추억의 조각을 만들었다. 헤어짐이 아쉬워 아침까지 이어진 뜨거운 현장..다들 잠시만 안녕히 ~~ #나의아저씨 #정희 #정희네 #오나라 #아이유 #이지안 #김원석감독님 #박호산 #이선균 #정영주 #박수영 #김영민 #이도현 #서현우 #신담수 #권나라 #회식 #뿔소라 #추억”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오나라, 아이유, 이선균, 권나라 ‘나의 아저씨’ 스태프들 / 오나라 SNS
오나라, 아이유, 이선균, 권나라 ‘나의 아저씨’ 스태프들 / 오나라 SNS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나라와 아이유 이선균 권나라 등 ‘나의 아저씨’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담겼다.

‘나의 아저씨’ 단체 회식 현장을 공개한 것.

사진 속 배우들은 딱새우를 까먹는가 하면, 설정샷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의 아저씨 덕분에 너무 행복했어요~”, “정희를 보내기 아쉽네요ㅠㅠ”, “드라마 정말 잘 봤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나라의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41세이다.

오나라의 남자친구 권도훈 씨는 배우 출신 연기강사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