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22일 금요일 (음력 5월9일 을유)...띠별 운세는?

  • 김희주 기자
  • 승인 2018.06.22 00: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22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 
입속에 들어있는 것까지 서로 바꿔먹을 수 있을 만큼 친한 사이라도 금전 관계만은 구분하는 것이 좋겠다. 잘못하다가 관재 구설에 휘말린다. ㄱ, ㅂ, ㅊ 성씨 애정은 고독감에서 벗어날 수다. 천정배필이 동북쪽에서 온다.    

소띠 
요행을 바리기보다 내가 노력해 이뤄야 성취감이 배가 된다. 남에게 의지하려는 성격을 버리고 내 멋진 두뇌로 새로운 것을 계발하라. 남, 동쪽에 길이 있다. 투기는 삼가라. 
    
범띠 
모든 일이 생각대로 안 된다고 낙심하지 말라. 때가 왔으니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겠다. 거짓 사랑, 거짓 사업은 타 버린 재와 같다. 3, 4, 5, 11월생은 용기가 필요할 때다. 옮기는 것이 낫고, 오늘보다 내일이 더 좋다.    

토끼띠 
 오늘은 근신하자. 한 가지 일에 너무 집착하다 보면 마음의 병으로 고생할 우려가 있다. 잡힐 듯하면서도 잡히지 않는다. ㄱ, ㅇ, ㅍ 성씨 사업은 그런대로 진행하나 애정 문제는 고민으로 한숨 소리가 커진다. 
    
용띠 
 모든 일이 자신감만으로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시작은 좋으나 도중에 좌절할 우려가 있으니 확실한 계획을 수립해 재도전하라. 사랑하는 자와 모든 것을 상의해 결정하라. ㅂ, ㅊ, ㅎ 성씨 급하다고 아무것이나 하면 손해를 입는다. 
    
뱀띠 
 보고도 못 본 듯이 넘겨도 되는 것인데 너무 참견하면 불화가 생긴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라. 나만 생각하면 상대는 운다. 고집만 부리지 말고 환경을 바꾸라. 돈이 들더라도 변동하는 것이 좋다. 2, 6, 8월생 용기가 필요하다. 

네이버 운세정보
네이버 운세정보

     
말띠 
 인간관계 때문에 복잡한 일이 중복돼 피로가 겹쳐 건강이 우려된다. 나를 돌보는 것도 내일을 위한 투자다. 정리할 것은 빨리 정리하라. ㄱ, ㅇ, ㅈ 성씨는 욕심부리지 말자. 확장은 삼가야 한다. 자녀 문제는 신중히 처리하라. 
    
양띠 
 남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은 습관이다. 내가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이다. 믿는 마음을 가지라.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말라. 2, 7, 11월생 산 넘어 산이 있다. 둘을 원하면 망신 수 있다. 
    
원숭이띠 
 무기력한 나를 돌아볼 때가 왔다. 내 능력을 알아야 남을 지배하고 이끄는 지혜가 생기는 법이다. 모든 일에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겠다. 지금 있는 그것에 만족하라. ㅅ, ㅈ, ㅊ 성씨 욕심은 금물이다. 
    
닭띠 
 친지 주선으로 모든 일이 풀릴 운이다. 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일관하라. ㄱ, ㅈ, ㅎ 성씨는 자신감만 갖고는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서남쪽 사람에게 힘을 얻으라. 용기를 내야 한다. 
  
개띠 
 사업을 하는 사람은 매사 세심히 신경을 써야겠다. 혼자 사는 것은 여간 힘든 것이 아니다. 목이 마른 자가 물을 찾는 법이다. ㅂ, ㅊ, ㅎ 성씨는 채무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자금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다. 

    
돼지띠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된다. 조심해서 일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특히 재물이나 이성 문제로 구설수가 있겠으니 더욱 조심하라. 남쪽이나 북쪽의 ㄱ, ㅂ, ㅇ 성씨는 도움이 된다.    


Tag
#운세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