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창정, ‘불후의명곡’에 출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임창정이 KBS ‘불후의 명곡’에 경합가수로 출연한다.
 
최근 10여 년 만에 신곡 ‘나란놈이란’으로 다시 가수로 정상에 올라선 임창정이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소주한잔’, ‘그때 또 다시’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임창정은 이번 ‘불후의 명곡’에 레전드 가수가 아닌 경합가수로 출연을 결정했다. 수많은 히트곡 들과 지난 달 발표한 신곡 ‘나란놈이란’이 인기가 더욱 상승하고 있어 ‘불후의 명곡’에 레전드 가수로 출연이 점쳐지고 있던 상황에서 경합가수로의 출연소식이 알려지자 음악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임창정 / NH 미디어
임창정 / NH 미디어
특히, 지금까지 공식석상에서 임창정 본인의 노래가 아닌 다른 가수의 노래를 부른 적이 없어 더욱 더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곡 선정을 완료하고 편곡 중에 있다. 특별한 무대를 위해 임창정 외에 특별출연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하기도 했다.
 
임창정은 ‘불후의 명곡’ 뿐만 아니라, KBS 1대100, 위기탈출 넘버원, MBC 라디오스타, SBS 웃찾사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의 출연도 예정하고 있으며, 다음 주 싱글앨범의 후속곡 ‘문을 여시오’를 선보이며 임창정 특유의 코믹댄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만능엔터테이너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임창정은 24일 오전 공식유투브(www.youtube.com/nhmedia2013)을 통해 사상 유례없는 초특급 카메오의 출연으로 공개전부터 많은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킨 후속곡 ‘문을 여시오’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거리에서 임창정과 개그맨 한민관이 코믹댄스를 선보이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