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소현, 10월 31일 첫 솔로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써드 코스트(3rd Coast)’ 보컬이자 실력파 여성 싱어송라이터 한소현이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홀로서기에 나선다.
 
어쿠스틱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프로젝트 그룹 스탠딩 에그의 객원보컬 한소현은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한소현 / take1music
한소현 / take1music
타이틀곡 ‘미안해’는 한소현의 몽환적인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보컬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특히 한소현은 해외 공연 중 그의 목소리에 매료된 악기 회사 ‘아카이(AKAI)’ 전 회장인 故 잭 스기노 회장이 직접 제작 투자한 ‘브레스 오브 서울 (BREATH of SEOUL)’을 일본에서 발매하며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해 왔다.
 
아울러 2010년 스탠딩 에그 1집 앨범 ‘넌 이별 난 아직’을 시작으로 지난 해 4월 스탠딩 에그의 정규 2집 앨범 ‘라이크(LIKE)’의 타이틀곡 ‘햇살이 아파’에 이어 올해 발매된 3집 앨범의 타이틀곡 ‘원스 어게인(Once Again)’ 피처링을 맡아 국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소현 / take1music
한소현 / take1music
뿐만 아니라 한소현의 목소리로 완성된 ‘원스 어게인(Once Again)’의 경우 지난 10월 7일 올레 뮤직에서 1위에 랭크 되는 등 저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같은 음원 성적은 때로는 몽환적이고 때로는 달달한 초콜릿 같은 그의 부드러운 보이스 컬러가 스탠딩 에그 특유의 세련되고 팝적인 감성을 극대화시켰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한편, 스타일리쉬 라운지 밴드인 ‘써드 코스트(3rd COAST)’ 메인 보컬로 활약하고 있는 한소현은 이미 정규 1집과 EP앨범 수록곡들을 직접 작사, 작곡 하는 등 실력파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주목 받아 왔으며, 드라마 ‘러브레터’, ‘크리스마스에도 눈이 올까요’를 비롯해 영화 ‘푸른 소금’ 등의 각종 OST에 참여해 그 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