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드가사운드, 초여름 저격할 신보 ‘시뮬레이션(Simulation)’ 발매 예정…‘트로피컬 풍의 팝 댄스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에드가사운드가 앨범을 발매한다.

21일 디제이코리아레코드 측은 에드가사운드가 초여름 취향을 저격할 신보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22일 발매될 ‘시뮬레이션(Simulation)’은 한 여름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리듬과 함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트로피컬 풍의 팝 댄스곡이다. 뜨거운 햇살 아래 시원한 바람이 같은 노래.

에드가사운드는 지난 여름 ‘썸머블리스(Summer Bliss Feat. G Kae)’ 를 통해 한 여름에 마시는 청량음료 같은 음악을 선 보였다.

그런 그가 1년만에 내놓은 여름 곡으로 많은 부분이 썸머블리스와 닮아 있다. 

에드가사운드/ 디제이코리아레코드

이번 앨범 또한 썸머블리스와 마찬가지로 에드가사운드의 음악 파트너인 G Kae (Gabriel Kitzman)가 작사와 보컬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특유의 청량감 가득한 목소리와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 내고 있다. 

또한 롱보더 이주애가 또다시 뮤직비디오로 참가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멋진 라이딩과 날렵한 다이빙 실력을 보여준다. 

에드가사운드의 모든 앨범에서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다루고 있다. 

이번 앨범은 AI(인공지능)와 인간의 사랑을 주제로 화제가 되었던 스파이크 존스 감독의 영화, 그녀(HER)에서 착안하여 사랑의 감정이란 일반적인 남여의 사랑을 넘어 모든것을 초월 할 수 있다는 에드가사운드 특유의 사랑에 대한 재치 있는 해석이 돋보인다.

에드가사운드는 올 여름 동안 광주, 호남지역을 중심으로 클럽,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서 대중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