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픽하이, ‘현재상영중’ 서울·부산 티켓 절찬 판매 중…청취자들과 소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에픽하이가 올여름 콘서트 ‘현재상영중’ 개최를 앞두고 부산 청취자들과 소통했다.
 
에픽하이는 21일 부산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오는 7월부터 시작되는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에픽하이는 이날 “부산에 올 때마다 설렌다. 8월 부산 콘서트 전 부산을 방문해 기운을 느끼고 싶었다. 부산 분들에게 인사 드리고 싶어 찾아왔다”고 청취자들에게 반갑게 인사했다.

에픽하이는 앞서 ‘현재상영중’ 시리즈 사상 최초로 올해 부산 콘서트를 추가했고, 부산 관객들 만을 위해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한 ‘부산해?’ 포스터를 특별 제작해 화제가 됐다.

에픽하이 / YG ENT
에픽하이 / YG ENT

이와 관련해 타블로는 “전날 부산 공연장인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로 답사를 다녀왔다. 눈물이 날 정도로 정말 훌륭한 공연장이더라. 관객들이 무조건 감동을 느끼게 해드리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타블로는 특히 “비밀 앨범을 만들었다. 공연장에 오시면 출판물과 함께 비밀 앨범을 구매하실 수 있다. 팬분들을 위한 프로젝트다”고 귀띔했다.

올해 ‘현재상영중’ 서울 콘서트는 7월 20~22일, 27~29일 총 8회 공연으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개최된다. 부산 콘서트는 8월 4일과 5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된다.

‘현재상영중’은 매회 6개 패러디 영화 중 3개 작품을 관객들의 투표로 선정해 공연하는 에픽하이만의 브랜드 콘서트다. 2015년, 2016년 총 16회 공연 전석 매진 후 추가 오픈까지 이끌어냈고, 올해 또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절찬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