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종혁, 뮤지컬배우 ‘송상은’과 뮤지컬 ‘웨딩싱어’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신혼부부 포스의 ‘웨딩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오종혁이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은 뮤지컬 ‘웨딩싱어’가 캐릭터 컨셉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배우 송상은과 함께한 이 컨셉사진은 복고와 현대를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담은 웨딩 화보로 진행되어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배기성-송상은-오종혁 / DSP미디어
배기성-송상은-오종혁 / DSP미디어
특히 오종혁은 화보를 통해 자신이 맡은 ‘로비’역처럼 든든하면서도 애교 넘치는 로맨틱 가이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1980년대 디스코 열풍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복고 컨셉과 실제 웨딩 화보를 방불케 한 웨딩 사진을, 파트너와의 최고의 호흡으로 진행해 귀엽고 풋풋한 ‘신혼부부’의 포스를 뽐내고 있다.
 
웨딩싱어 송상은-오종혁 / DSP미디어
웨딩싱어 송상은-오종혁 / DSP미디어
뮤지컬 ‘웨딩싱어’는 아담 샌들러와 드류 베리모어 주연으로 최고의 흥행성적을 거둔 동명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무대로 옮긴 작품이다. 복고풍 분위기와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80년대의 진한 향수를 느끼게 하는 파티 같은 뮤지컬로 꾸며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 특히 남자 주인공 ‘로비’역을 맡은 오종혁을 비롯, 김도현, 방진의, 송상은, 배기성 등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웨딩싱어 송상은-오종혁 / DSP미디어
웨딩싱어 송상은-오종혁 / DSP미디어
한편 오종혁은 10월 말, SBS ‘정글의 법칙- 미크로네시아 편’ 출연을 확정짓고, 필리핀 현지 출국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