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시어부’ 이경규, 이덕화·그라트와 치열한 낚시 대결 “오늘 봐주는 것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도시어부’ 이덕화∙이경규가 그란트와 함께 치열한 대결을 예고했다.

21일 밤 11시 채널A ‘도시어부’에서는 뉴질랜드에서 온 낚시 천재 그란트가 슈퍼배지 완성을 앞둔 이덕화, 이경규와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방송된다.

지난주에 이어 왕포에서 낚시 대결을 펼친 세 사람은 묘한 긴장감 속에서 경쟁을 벌인다. 특히 이덕화와 이경규는 해외 출조권을 얻기 위해 노심초사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경규는 큰 형님 이덕화의 상승세에 “오늘은 봐주는 것 없다. 슈퍼배지 하나 더 타면 바로 해외에 떠난다”라고 견제하며 의지를 불태운다.

채널A ‘도시어부’
채널A ‘도시어부’

한편, 이덕화는 그란트가 연달아 낚시에 성공하자 “그란트가 자기 동네 가면 열심히 조기 찾고 다니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란트와 도시어부들의 긴장감 넘치는 낚시 대결은 21일 밤 11시 채널A ‘도시어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